반응형
JTBC 토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를 소개합니다. 주말에 재밌게 보던 힘쎈여자 강남순 후속작이며 신혜선과 지창욱 배우릐 조합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 원작, OTT, 작가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기본정보
첫방송 2023. 12. 02(토)
편성 JTBC 토일 오후 10:30
힐링 휴먼 로맨스
작가 권혜주
연출 차영훈
웰컴투 삼달리 연출을 동백꽃 필무렵, 기상청 사람들 등을 연출한 차영훈 피디와 고백부부, 하이바이 마마를 집필했던 권혜주 작가님입니다. 전부 재밌게 봤던 드라마라 이번 웰컴투 삼달리는 흥행 보증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웰컴투 삼달리 줄거리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여자 삼달이가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그녀의 개천이 되어 주고 싶던 남자 용필의 품으로 돌아와 숨고르며 사랑을 찾는 청정 로맨스입니다.
삼달(신혜선)과 용필(지창욱)은 제주 삼달리에서 태어나고 영원의 짝꿍처럼 자랍니다. 삼달은 용필과 함께 제주를 뜨려고 했지만 용필은 고향 제주를 지키고, 삼달 혼자 떠나면서 개천에서 용이 난것 처럼 살지만 한순간에 추락하고 제주로 돌아와 받게 되는 위로와 사랑 이야기 입니다.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는 푸른섬 제주입니다. 삼달리는 제주 서귀포 성산읍 삼달리라는 작은 마을이라고 하구요 제주 곳곳 아름다운 배경을 많이 담았다고 합니다.
성산에 있는 오조포구, 붉은 오름 자연휴양림, 신산포구, 법환포구 등이 있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원작, 몇부작, OTT
웰컴투 삼달리 원작 없음
16부작
OTT : 넷플릭스, 티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