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BC 새 토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가 12월 2일 오후 10시 30분 첫방송입니다.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이 모든걸 잃고 돌아와 개천을 지키고 있던 용필을 만나 그리는 청정 짝꿍 로맨스입니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인물관계도
지창욱 / 조용필 역
로코 장인 지창욱 배우가 주인공입니다. 신혜선 배우가 "눈빛으로 다 설명되는 배우"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웰컴투 삼달리에서 어떤 모습으로 설렘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신혜선 / 조삼달 역
변화무쌍한 신혜선 배우입니다. 매번하는 역할을 찰떡으로 소화 시켜 집중력을 높이는 배우인것 같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대본을 받았을대 위로 받는 느낌이 들고 따뜻함을 주는 작품이라 선택했다고 하는 신혜선 배우입니다. 개천에서 난 용 삼달이를 사랑스럽게 보여줄것 같네요.
웰컴투 삼달리 삼달가족
삼달과 용필의 이야기 뿐만아니라 가족들 이야기도 기대가 됩니다. 무조건 내편인 가족애를 그려낸다고 하는데 많은 공감과 감동을 줄것 같아요.
웰컴투 삼달리 용필가족
용필의 가족은 조촐하면서 그속에 가슴 아픈 사연이 담겨져 있을것 만 같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독수리 오형제
독수리 오형제는 삼달과 용필의 친구들입니다. 삼달리에서 같이 자란 친구들과 추억과 갈등을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세자매 주변인물
삼달리 사람들
드라마 배경이 제주이다보니 주요 마을 사람들이 해녀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기상청 사람들
기상청은 용필의 직장으로 직장 주변 인물들입니다.
웰컴투 삼달리 육지 사람들
👇 함께 보면 좋을 글 👇
반응형